티스토리 뷰
제주공항 면세점에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되면서 구매하고 싶은 제품들이 많아졌습니다. 저의 경우 제주공항 면세점에 들르게 되면 꼭 지나치지 않고 보게 되는 곳이 있는데, 바로 위스키 코너 입니다.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구매하면 더 저렴한 위스키, 요즘 가장 인기있는 위스키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제주공항 면세점 위스키 추천
1.글렌모렌지 시그넷
제주도 특산품이라고 불릴정도로 보이면 일단 사야하는 위스키입니다. 알콜향 강한 위스키가 부담스럽다면 다크초콜릿향이 기분좋게 풍기는 싱글몰트 글렌모렌지 시그넷을 추천합니다. 일반 주류매장에서 30-40만원대이지만 면세점에서는 20만원 중반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700ml 기준)
2.크룩 그랑뀌베
인기 많은 품목 중 하나인 크룩 그랑뀌베입니다. 위스키는 아니고 샴페인이지만 입고 되기가 무섭게 품절되는 제품이라 이것도 역시 보이면 사야하는 품목 중 하나입니다. 돔페리뇽과 어깨를 나란히하는 크룩이지만 가격대는 조금 낮은 제품입니다.(돔페리뇽 등급에 따라 상이함) 면세점가 20만원대 중반
3.카발란(중문 면세점)
대만의 대표 위스키로 우리나라에서는 영화 '헤어질 결심'에 나와서 유명해진 제품입니다. 카발란은 제주공항 면세점이 아닌 중문 면세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10만원 중반대 제품으로 가성비가 좋은 위스키를 찾는다면 추천드립니다.
이 외에 제주 특산품으로 유명한 아벨라워 아브나흐, 글랜피딕 등이 있습니다.
제주공항 면세점 인기 위스키
1.조니워커 블루라벨
2.로얄살루트
3.발렌타인 30
4.수정방
5.헤네시
6.까뮤
제주공항 면세점 할인 받는 방법
제주공항 면세점에서는 면세 한도 상향을 기념해 주류 구매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온라인으로 예약건에 한해 적용되며 1병 구매시 10% 2병 구매시 15% 할인됩니다.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출도일 기준입니다.
제주 전통주 온라인 구매하기